물보다 순한 시크릿케어 예스


자주하는 질문

뒤로가기
자주하는 질문들을 모아 놓은 곳입니다.
문의하시기 전 먼저 확인해 보세요.

A.

[주문배송조회]페이지에서 [배송준비중/배송중/배송완료]로 확인 가능하며, 배송된 당일에 배송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상품발송후 집하소에 집하된 이후부터 운송장번호로 배송추적이 가능하며,

주문한 제품의 배송 진행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

· 평일 오후 3시까지 결제(입금)완료된 주문건은 당일 발송 되어, 보통은 다음날 상품이 배송됩니다.

· 토,일요일 주문건은 월요일에 발송되어 화요일에 배송됩니다.

· 공휴일 주문건은 공휴일이 끝난 다음 날 발송됩니다.


(일부 도서/산간지역, 택배사 사정으로 인해 간혹 배송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A.

결제시 핸드폰번호로 신청가능합니다.
결제완료 후에는 주문상세페이지에서 신청가능합니다. (입금확인일로부터 7일이내 가능)


신용카드가 아닌 실시간계좌이체와 가상계좌로 결제하실 때 발급이 가능하며,
실시간계좌이체로 결제하셨을 경우에는 국세청에 자동으로 소득공제용 현금영수증 신청을 하게 됩니다.
(먼저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http://www.taxsave.go.kr)


현금영수증 발행건은 배송을 받은후에 [주문배송조회]페이지에서 직접 출력 가능합니다.


※ 단, 현금영수증은 국세청 정책에 의해서 본인 명의로만 발급이 가능하오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현금영수증은 1회 발행됩니다.

 

A.

소비자가 통신판매업자에게 대금을 결제하였으나 상품을 배송 받지 못하는 피해 등을 입은 경우, 그 피해를 보상해주는 것을 말합니다.
제3자(에스크로 사업자)에게 소비자의 결제대금을 예치하고 있다가 상품배송이 완료된 후
그 대금을 통신판매업자에게 지급하는 결제대금예치제(에스크로)를 포함하여

보험사와 소비자피해보상보험계약, 은행과의 채무지급보증계약, 공제조합과의 공제계약이 여기에 해당합니다.
가상계좌 입금시 결제방식중의 하나로, 은행에서 가상계좌 발급받으신후 주문완료후 입금완료해 주시면 됩니다.

 

A.

주문시 마지막 주문완료 페이지에 가상계좌 번호가 노출되오니 해당계좌를 메모해두셨다가 입금해주시면 곧바로 입금 처리가 됩니다.
다만, 가상계좌가 아닌 당사 브랜즈홀딩스 계좌로 별도 입금하신 경우에는 오전(9시반)과 오후(3시) 두차례 담당자가 입금확인을 하여 입금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입금자명이 주문자명과 다를 경우에는 입금확인이 불가하여 장기적으로 입금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니 반드시 입금후 고객센터(070-7010-255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현금주문시 7일이내 입금이 되지않을 경우 자동 주문취소가 됩니다.

 

A.

배송이 시작되었으면 이미 택배사로 상품이 넘어가서 고객님께 이동되고 있는 중이므로,
취소는 불가능하며 제품수령후 반송을 해주셔야 합니다.


제품 출고후 취소건은 고객님께서 왕복배송비 5,0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제주도, 도서/산간 등은 추가금이 발생됩니다.)

 

A.

미입금 상태에서는 [주문배송조회]페이지에서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가 가능합니다.
주문사항에 대한 변경 및 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070-7010-2550)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단, 카드결제후에는 변경이 불가능하며 주문한 제품을 전부 취소하신 후 재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A.

주문완료, 상품발송시, 안내 메일과 문자를 발송해 드립니다.
메일로는 주문내역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스 사이트에서는 [주문배송조회]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A.

무통장입금으로 결제 하신 후 1주일 안에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면, 주문서는 자동 취소/삭제 됩니다.
만일 주문일로 1주일이 지나서 입금을 하셨다면 고객센터(070-7010-2550)로 연락하셔서

구매 또는 환불 안내를 받으셔야 됩니다.(오후 3시까지 입금하시면 당일출고 됩니다.)

  


CS CENTER
02-6223-3671
평일 10:00 - 18:00
점심 12:00 - 13:00
BANK INFO
국민 486801 01 068402
예금주: 차재안
회사명 예스예스컴퍼니
대표 차재안
전화 02-6223-3671
주소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로17길8 (사당동) 대림프라자 에이동 1층 114-2호
사업자등록번호 698-01-01900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제2020-서울동작-1474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차재안 (yes_20@naver.com)

COPYRIGHT ⓒ 2017 YESYESCOMPANY ALL RIGHTS RESERVED.